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2020. 6. 16. 00:00카테고리 없음


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것은 집을 사는 것과 매우 다를 수 있다.


다음 조언은 당신의 재산을 가장 잘 거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구입 전에 부동산 한 조각에 만족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라.


조사를 하지 않고 어떤 투자에도 뛰어들지 마라.


그 재산이 결국 당신에게 맞지 않으면, 서두른 것을 후회할지도 모른다.


부동산 시장에 제대로 투자받으려면 1년 이상이 걸릴 수도 있다.




신규 및 숙련된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에게 유익한 정보가 많이 포함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아무도 솔직히 너무 많이 안다고 주장할 수는 없다.




위치는 상업용 부동산에 필수적이다.


동네의 계층 수준, 주변 상업용 부동산, 접근성 등을 고려한다.


또한 유사한 다른 공동체의 예상 성장을 검토하십시오.


상업적 잠재력 측면에서 지금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은 몇 년 후에 매우 다를 수 있다.




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것은 집을 사는 것보다 훨씬 더 길고 복잡한 과정이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로 높은 수익을 얻으려면 복잡성이 요구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가능한 브로커들을 훑어볼 때, 상업 시장에서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을 찾아라.


그들이 당신이 거래하는 지역사회에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한다.


또한 귀하와 해당 브로커 사이에 독점적인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상업용 부동산의 (NOI) 순운영수익을 계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성공하고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숫자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부정적인 숫자에 빠지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라.




신규 테넌트와 리스를 협상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디폴트 정의(즉, 디폴트를 구성하는 조치)를 제거하십시오.


이것은 세입자가 채무불이행을 당할 가능성을 크게 감소시킬 것이다.


이것은 나쁜 일이니, 할 수 있는 일을 다해서 그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최소화해라.




당신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지역 및 비지역 광고 모두 당신에게 이로울 것이다.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들만이 당신의 재산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실수다.


가격이 적당하다면 직접 지역에 없는 부동산을 사는 것을 좋아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많다.




구매 잠재력이 있는 숙박업소를 둘러보십시오.


심지어 계약자를 데리고 전문가 자문을 할 수도 있다.


그게 끝나면 제안서를 제출하고 협상을 시작할 수 있다.


제안을 수락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모든 반대 의견을 신중하게 평가하십시오.




의향서를 작성할 때는 먼저 더 큰 문제에 동의함으로써 간략하게 유지하고 나중에 작은 문제가 해결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사소한 문제들에 대해 합의를 보는 것이 큰 것에 합의하는 것보다 자연적으로 더 쉽기 때문에 협상을 덜 논쟁적으로 만든다.




여러 숙박업소를 둘러보는 경우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작업을 쉽게 진행하십시오.


다른 방법을 제공하기 전에 모든 사용자에게 응답을 수집하되, 다른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해당 자산 소유자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이 다른 부동산들을 보고 있다는 것을 부동산 소유주들에게 알리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훨씬 더 실행 가능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이 여러 각도에서 상업용 부동산 거래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일반적인 상업용 부동산 사기를 피하기 위해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고, 당신이 사업을 할 빌딩을 많이 알아보세요.